Saturday, December 13, 2008

한국어 숙제 제3과

More Korean homework completed... This is where I started using copy and paste to keep from going insane.

3.1
1) 어머니입니다.
2) 아이입니다.
3) 동생입니다.
4) 시계입니다.
5) 구두입니다.

3.2
1) 학생입니까? 네, 학생입니다.
2) 회시원입니까? 네, 회시원입니다.
3) 아버지입니까? 네, 아버지입니다.
4) 책상입니까? 네, 책상입니다.
5) 의자입니까? 네, 의자입니다.

3.3
1) 저는 정수미입니다.
2) 저는 이지영입니다.
3) 저는 회사원입니다.
4) 저는 일본 서람입니다.
5) 저는 중국 사람입니다.

3.4
1) 제 이름은 이영진입니다.
2) 제 이름은 마이클입니다.
3) 제 이름은 스즈키입니다.
4) 제 이름은 프랑스와즈입니다.
5) 제 이름은 량위링입니다.
제 이름은 애런슈마커입니다.

3.5
1)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야마다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김경수입니다.
2)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톰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다나카입니다.
3)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박정수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마이클입니다.
4)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최유진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히로코입니다.
5)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리밍웬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이영주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