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22, 2009

가족 소개 발표

이 발표 화제는 선택권이 있어요. 하루 생활은 별로 재미없어서 우리 가족 소개 해요.

우리 가족은 11명이에요. 부모님이 계시고, 제가 장남이고, 여동생이 8명 있어요.

아버지는 재미없는 회사에서 일하세요. 윈드서핑와 매사냥을 좋아해요.

어머니는 주부이십니다. 아이들을 진짜 좋아하지만, 제 생각에는 조금 미쳤어요.

제 첫째 여동생은 대학교 졸업했어요. 화가예요. 올해 6월에 남자 친구와 결혼할 계획이에요.

다음 여동생은 2002년에 차 사고로 요절했어요. 14살이였어요. 슬픈 상각이 많이 들었어요.

다음 여동생은 고등학교 졸업했어요. 지금은 가르치러 아프리카로 갔어요. 3월에 미국으로 돌아가려고 해요.

다음 여동생은 고등학생이에요. 다음 학기에 에쿠아도르로 유학할 계획이에요.

여동생들 4명도 모두 초등학생이에요. 2명은 러시아에서 입양했어요. 모두 같이 놀고 귀여워요.

우리 가족은 대가족이에요. 때때로 이상하지만 정말 사랑해요.

No comments: